어드벤처·아이스링크 이용권 증정
[오피니언뉴스=박준호 기자] 카카오뱅크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롯데월드와 제휴한 저금 상품을 내놓는다.
카카오뱅크는 청소년 고객대상 제휴저금 서비스 '롯데월드와 26일저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이날부터 오는 21일까지 2주간 가입할 수 있으며 기존 'mini(미니) 26일저금'에 롯데월드 어드벤처 이용 혜택을 더했다.
미니 26일 저금은 청소년 전용 '카카오뱅크 미니' 고객을 대상으로 한 저금 서비스다. 매일 500원에서 2000원까지 설정해 26일동안 최대 5만2000원을 자동저금할 수 있다.
'롯데월드와 26일저금'에 가입하면 친구·가족과 함께 롯데월드를 즐길 수 있는 혜택들을 받을 수 있다.
저금 1일차에는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이용할 수 있는 종합이용권 '1+1'이 주어진다. 청소년 정상가 결제 시 동반 1인에 입장권이 무료 제공되며 평일과 주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다.
6일차에는 롯데월드 아이스링크도 '1+1' 이용권이 지급된다. 스케이트 대여비도 포함이다. 롯데월드 유인매표소에서 쿠폰을 제시하면 현장에서 2인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26일차에는 1인 오후 이용권과 함께 '머리띠 쿠폰'으로 구성된 '애프터 팩'을 2만6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롯데월드와 26일저금' 가입 고객 중 추첨으로 200명에게 '매직패스 프리미엄' 1회권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직패스 프리미엄은 원하는 어트랙션을 탑승 대기 없이 탑승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26일저금으로 청소년 고객이 자연스럽게 저축을 접하며 올바른 금융습관을 형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이번 이벤트로 꾸준한 저금은 물론 화이트데이 시즌 롯데월드에서 즐거운 추억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피니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