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카카오페이와 제휴로 '걷기 할인특약' 대상자 확대
상태바
삼성화재, 카카오페이와 제휴로 '걷기 할인특약' 대상자 확대
  • 박준호 기자
  • 승인 2024.01.19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페이 만보기로도 특약적용 가능해져
할인율 64세 이하 4~5%·65세 이상 7~8%
서울 서초구의 삼성화재 본사 머릿돌. 사진 제공=삼성화재
서울 서초구 삼성화재 본사. 사진 제공=삼성화재

[오피니언뉴스=박준호 기자] 삼성화재가 할인 특약에 쓰이는 걸음수 측정 앱에 카카오페이 만보기를 추가했다.

삼성화재는 19일 카카오페이와 제휴로 '애니핏 착한걷기 할인특약' 가입대상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해당 특약은 삼성화재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자동차보험 할인특약으로 기명피보험자 나이가 만 64세 이하는 최대 5%, 만 65세 이상은 최대 8%를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다.

기존에는 삼성화재 자체 앱인 '삼성화재 애니핏 플러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으로 측정한 걸음수가 직전 13주(91일)동안 주중(월~금) 하루 6000걸음을 넘게 걸은 날이 50일 이상일 때 할인을 제공했다.

이번 카카오페이와의 제휴로 걸음수를 측정하는 장치에 카카오페이 만보기가 추가됐다. 카카오페이 만보기 이용자들도 19일부터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가입 시 걸음수 조건을 충족하면 4~8%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 것이다.

카카오페이 만보기 이용자들이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삼성화재 앱이나 웹, 19일 출범하는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서비스에서 '애니핏 착한걷기(걸음수) 할인특약'을 선택해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을 가입하면 된다.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상품파트 관계자는 "카카오페이와 제휴해 '애니핏 착한걷기 할인특약' 대상자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가도록 대상을 확대하고 새로운 특약을 꾸준히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