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오쏘몰, 영국 전통 브랜드 ‘해리스트위드’와 콜라보 제품 선봬
상태바
동아제약 오쏘몰, 영국 전통 브랜드 ‘해리스트위드’와 콜라보 제품 선봬
  • 김솔아 기자
  • 승인 2023.11.30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 오쏘몰. 100년 전통 ‘해리스트위드’와 콜라보 제품 선보여.jpg
동아제약 오쏘몰이 ‘해리스트위드’와 콜라보 제품 선보인다. 사진제공=동아제약

[오피니언뉴스=김솔아 기자] 동아제약은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이 영국 정통 트위드 원단 브랜드 ‘해리스트위드’와 콜라보한 한정판 기프트 세트 3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해리스트위드(Harris Tweed)는 스코틀랜드 북서부의 섬에서 생산하는 독특한 원단으로, 그해 수확한 최고의 양털만을 사용해 유럽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100년 전통의 브랜드다.

이번 콜라보의 슬로건은 '독특한 철학으로 정교하게 짜인 위대한 유산'이다. 이는 그해 수확한 양모를 한 땀씩 직조해 독창적인 패턴과 터치감을 만들어 내는 해리스트위드와 단 한 병으로 독일의 세밀한 미량영양소 철학을 담아내는 오쏘몰의 만남을 상징한다.

이번 한정판 세트는 간단한 소지품을 담을 수 있는 토일렛백과 오쏘몰 이뮨 7일분으로 구성된 ‘오쏘몰X해리스트위드 토일렛백 세트’, 큰 체크 패턴으로 감각적인 무드를 느낄 수 있는 토트백과 오쏘몰 이뮨 30일분으로 구성된 ‘오쏘몰X해리스트위드 토트백 세트’, 노트북 등 모바일 IT 기기를 휴대할 수 있는 파우치와 오쏘몰 이뮨 30일분으로 구성된 ‘오쏘몰X해리스트위드 태블릿 파우치 세트’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실을 짜는 단계부터 100%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지는 해리스트위드는 매년 천여가지의 패턴을 만들어내며, 이번 협업은 오쏘몰의 시그니처 컬러인 오렌지와 네이비를 담은 2가지의 패턴으로 두 브랜드 고유의 아름다움을 담아냈다는 설명이다. 

이번 한정판 세트는 이날(30일)부터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 디몰과 카카오선물하기, S.I.빌리지, LF몰, SSF몰, 오쏘몰 플래그십스토어 롯데백화점 잠실점 등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건강기능식품의 경계를 허무는 패션 카테고리와의 만남” 이라며 “오쏘몰과 해리스트위드의 콜라보 상품으로 올 겨울 하이앤드 캐주얼룩 완성과 건강까지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쏘몰 이뮨은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미량영양소 연구를 기반으로 한 균형 잡힌 영양 배합으로 뛰어난 효능감을 자랑해 명품 비타민으로 자리잡았다. 2020년 국내 공식 런칭 이후, 다양한 브랜드 협업 및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높여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