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트렌디한 '에스프레소 라떼' 소비자 입맛 저격
상태바
동서식품, 트렌디한 '에스프레소 라떼' 소비자 입맛 저격
  • 김솔아 기자
  • 승인 2023.11.23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서식품 카누 에스프레소 밀크티 라떼와 말차 라떼

[오피니언뉴스=김솔아 기자] 동서식품이 최근 선보인 트렌디한 맛의 에스프레소 라떼 2종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와 차(Tea)가 부드럽게 조화된 ‘카누 에스프레소 밀크티 라떼’와 ‘카누 에스프레소 말차 라떼’는 다양한 맛과 향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내놓은 제품들이다. 

‘카누 에스프레소 밀크티 라떼’는 진하고 풍부한 밀크티 맛과 커피의 깔끔한 맛이 돋보인다면, ‘카누 에스프레소 말차 라떼’는 커피와 제주산 유기농 말차가 부드럽게 조화되어 새로운 느낌을 전하는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스틱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따뜻하게 또는 차갑게 마셔도 라떼의 부드러운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카누 라떼는 이번에 발매한 신제품 2종을 포함해 총 11종의 다양한 제품을 갖추게 됐다.

한편 동서식품은 오는 12월까지 소비자 리워드 이벤트인 ‘2023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누 패들 포인트 이벤트 제품을 구매하면 포인트를 쌓아 자신이 원하는 스페셜 굿즈로 교환할 수 있다.

‘카누와 함께하는 뜻밖의 여정’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은 카누 아메리카노, 카누 시그니처, 카누 라떼 등 제품 구매 시 참여할 수 있다. 매달 피크닉, 여행 및 캠핑, 릴렉싱이라는 테마에 맞춰 카메라, 캠핑용품, 캐리어 등 특별한 굿즈를 소진시까지 받을 수 있다. 
 
옥지성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카누는 아메리카노는 물론 프리미엄 라인인 카누 시그니처와 카누 라떼, 에스프레소 라떼 등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맛을 출시하고 있다”며 “추운 겨울철 따뜻한 커피 한 잔이 생각날 때 카누와 함께 언제 어디서나 나만의 홈카페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