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무신사, 오프라인 공격적 확대…한문일 대표 "2025년까지 IPO계획은 없어"
상태바
[영상] 무신사, 오프라인 공격적 확대…한문일 대표 "2025년까지 IPO계획은 없어"
  • 오피니언뉴스TV
  • 승인 2023.11.17 0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피니언뉴스TV]무신사가 서울 홍대 인근에 처음 선보이는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홍대(MUSINSA HONGDAE)’를 앞세워 오프라인 비즈니스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 그간 온라인을 기반으로 국내 패션 브랜드와 함께 성장해온 무신사는 새로운 먹거리로 오프라인 사업을 적극 확대해나간다는 방침이다.

무신사는 서울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홍대’ 그랜드 오픈을 하루 앞둔 16일 무신사 테라스 홍대에서 오프라인 비즈니스 전략을 발표했다. 이 자리에서 무신사는 현재 진행 중인 오프라인 영역에서의 사업 성과와 더불어 향후 계획 및 전망 등을 공유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문일 무신사 대표는 "성장하는 브랜드는 온라인 못지않게 오프라인에서 고객 접점과 경험을 확장하고 싶은 니즈가 강한데 이걸 무신사가 해결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무신사도 지속 성장하기 위해서 계속해서 현재 잘하고 있는 온라인에 안주하지 않고 계속 신성장 동력을 찾아야 한다"고 말했다.  

출처 : 오피니언뉴스(http://www.opinion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