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자회사 ‘산청음료’ 1공장 재오픈
상태바
롯데칠성음료 자회사 ‘산청음료’ 1공장 재오픈
  • 김솔아 기자
  • 승인 2023.10.19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청음료 제1공장 재오픈 기념 준공식.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오피니언뉴스=김솔아 기자] 롯데칠성음료의 먹는샘물 ‘아이시스’의 일부를 생산하는 자회사 산청음료가 공장을 신축하고 재오픈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리산 자락 경상남도 산청군에 소재한 산청음료는 2017년 롯데칠성음료의 자회사로 합류했으며, 먹는샘물 브랜드 ‘아이시스’의 주요 생산 공장으로 꾸준히 성장해 왔다.

이날 박윤기 롯데칠성음료 대표이사, 정찬우 산청음료 대표이사 등 다수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재오픈 기념 준공식에서는 커팅식, 준공 영상 시청, 공장 등 현장 투어가 진행됐다.  두 명의 대표이사를 포함한 산청음료 임직원이 모두 함께 어울려 식사를 즐기는 등 전 직원 화합의 장도 펼쳐졌다.

정찬우 산청음료 대표이사는 “이번 산청음료 1공장의 신축 준공은 모기업인 롯데칠성음료가 먹는샘물 시장에서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폭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라인 설비 현대화를 통해 아이시스 등 먹는샘물의 품질 안정성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게 되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롯데칠성음료의 먹는샘물 브랜드 ‘아이시스’는 청정지역에서 취수한 천연암반수로 칼슘 및 마그네슘 등 각종 천연미네랄이 풍부하고 깔끔한 물 맛이 특징이다. ‘아이시스’는 2020년 국내 최초 무라벨 생수 출시에 이어, 플라스틱 사용량 감축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등 환경을 위한 가치 소비를 지향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향후 생수시장에 대한 경쟁력을 키우고 보다 나은 가치와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간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