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맥스 ‘돈버는영단어 워드맥스’ 출시
상태바
스터디맥스 ‘돈버는영단어 워드맥스’ 출시
  • 최인철 기자
  • 승인 2023.09.18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 학습 할 때마다 캐쉬 보상
 스터디맥스가 워드맥스 출시 기념으로 우수 학습자에게 50만원의 추가 보상금을 증정한다.
 스터디맥스가 워드맥스 출시 기념으로 우수 학습자에게 50만원의 추가 보상금을 증정한다. 사진제공=스터디맥스

[오피니언뉴스=최인철 기자]스터디맥스가 캐쉬 보상시스템을 활용한 ‘돈버는영단어 워드맥스’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돈버는영단어 워드맥스"는 '단어 말하기’를 기반으로 회화 능력까지 기를 수 있게 만든 새로운 영어 학습 서비스다.

기초 단어부터 시작해 영어 문장까지 유창하게 구사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는 것을 목표로 단어 기반의 다양한 예문을 제공하고 작문, 리스닝, 스피킹 훈련을 진행하는 ‘완전 영어 학습’이다.

다의어, 숙어, 콩글리시 등 학습자가 헷갈리는 다양한 케이스를 현지 원어민의 단어와 예문으로 다뤘으며 실전에서도 자신감을 갖고 회화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영단어를 발음할 때마다 캐쉬를 보상하는 시스템을 도입해 재미와 동기를 부여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 형식과 스피디한 예문 학습을 통해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는 학습 경험을 제공한다. 하루 10분 내외의 학습으로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했다.

스터디맥스는 ‘돈버는영단어 워드맥스’ 출시 기념으로 매주 우수 학습자를 선정해 추가 보상금 50만원을 증정하는 론칭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터디맥스는 학습 행동을 연구하고 영어 공부 습관의 알고리즘을 설계하는 에듀테크 기업이다. 빅테이터를 활용해 다양한 유인을 제공하고 효과적으로 공부 습관을 형성해 준다. 대표상품인 ‘스피킹맥스 돈버는영어’의 경우 회원 50.7%가 자발적으로 주 5일 학습을 이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