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후아유, 고성 이스트 사이드 바이브 클럽서 두번째 팝업 오픈
상태바
이랜드 후아유, 고성 이스트 사이드 바이브 클럽서 두번째 팝업 오픈
  • 권대경 기자
  • 승인 2023.06.19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핑의 메카 고성에서 캘리포니아 해변의 감성을 느껴보세요”
고성 이스트 사이드 바이브 클럽에서 열리는 이랜드 후아유의 두번째 팝업스토어 포스터. 

[오피니언뉴스=권대경 기자] 이랜드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고성 이스트 사이드 바이브 클럽에 두번째 팝업스토어 'Part2. Vacation in California: Go-sung'을 오픈했다.

19일 이랜드에 따르면 이번 팝업은 후아유가 지난 Part1. Vacation in California’: Hanam에 이어 선보이는 두번째 팝업으로, 해변이 보이는 캘리포니아의 한 카페를 초청한다는 컨셉으로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후아유는 팝업스토어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현장 모습. 사진=이랜드
현장모습. 사진=이랜드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은 갓차 머신 이벤트를 통한 오렌지, 엽서, 키링, 그립톡, 노트 등 다양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으며, 해시스냅을 이용해 팝업스토어에서 촬영한 사진을 추억으로 남길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켄싱턴 설악비치와 협업해 추첨을 통한 숙박권 증정 이벤트부터 켄싱턴 부대시설 이용 시 이스트 사이드 바이브 클럽 콜라보 티셔츠 증정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 후아유의 관계자는 "후아유가 캘리포니아 감성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만큼, 이번 고성 이스트 사이드 바이브 클럽에서 캘리포니아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 후아유의 두번째 팝업스토어 'Part2. Vacation in California: Go-sung'은 오는 7월 19일까지 한달간 고성 이스트 사이트 바이브 클럽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