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올해 신입사원 90여명 뽑았다
상태바
DL건설, 올해 신입사원 90여명 뽑았다
  • 유태영 기자
  • 승인 2022.08.11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축·설비·전기 등 분야에서 총 2회 모집
입사환영 키트. 사진제공=DL건설
입사환영 키트. 사진제공=DL건설

[오피니언뉴스=유태영 기자] DL건설은 올해 약 90명 규모의 정규직 신입사원을 채용했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신입사원 채용은 총 2회에 걸쳐 진행됐다. 지난 3월에 공개채용은 인턴십 형태로 진행됐다. DL건설은 ▲건축 ▲설비 ▲전기 ▲토목 ▲안전 ▲관리 등의 분야에서 총 51명의 신입사원을 선발했다. 추가로 지난 1일부터 총 35명의 신입사원을 공개채용했다. 이들은 오는 16일부터 ▲건축 ▲설비 ▲전기 ▲안전 등의 분야에서 근무할 예정이다.

올해 신입사원 채용은 하반기 예정된 대규모 신규 현장 착공에 따른 소요 인원을 조기에 확보하고자 마련됐다는 게 DL건설 측의 설명이다.

DL건설은 면접 과정에서 최근 면접과정에서 자주 사용되는 '리버스 인터뷰(Reverse Interview)'를 도입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면접자와 구직자의 역할을 뒤바꾼 상황에서 면접을 진행하는 것을 의미한다. 리버스 인터뷰를 통해 지원자는 면접 과정에 참여한 선배 사원에게 회사 및 직무 등을 질문하는 시간을 가졌다.

DL건설은 최종 합격자를 대상으로 '입사 환영 키트(Kit)'를 증정했다. 키트는 ▲황금 명함 ▲명함지갑 ▲볼펜 ▲텀블러 등으로 구성됐다. 최종합격자 부모님에게 꽃바구니와 함께 대표이사 명의의 감사 카드도 제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