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베이스, 컨택센터 최초 상담사 200여명 공채 모집
상태바
유베이스, 컨택센터 최초 상담사 200여명 공채 모집
  • 오성철 기자
  • 승인 2022.01.19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기호 대표 “10년내 상담사 출신 임원 육성 목표”

[오피니언뉴스=오성철 기자] 컨택센터 아웃소싱 전문기업 유베이스가 컨택센터 기업으로는 처음으로 상담 직군 공채 제도를 도입하며 200여명의 상담사를 뽑는다.

유베이스는 공채 제도를 통해 입사 초기 안정적인 정착을 지원하고, 체계적 교육을 통한 상담직원의 역량 강화로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여 궁극적으로 차별화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공채 1기 선발은 1월 20일부터 2월 4일까지 진행된다. 지원자격은 사회초년생부터 경력자까지 제한이 없으며, 고객 상담을 시작으로 관리자까지 성장을 목표로 한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온라인 접수, 서류전형, 면접,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유베이스는 공채 상담사들의 고용 안정성과 커리어 개발을 지원하는 신 보상체계를 적용한다. 특히 교육기간 동안 정규직 급여에 준하는 교육비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존 상담사들이 소정의 교육비만 받았다. 상향된 급여 보장이 상담사들의 고용 안정성을 높이고 우수 상담사 양성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는 설명이다.

송기홍 대표는 “이번에 도입된 공채 제도는 디지털∙비대면 시대에 더욱 중요해지는 컨택센터의 품질 향상을 위한 차세대 리더 육성 프로그램”이라며 “유베이스는 공채 선발 직원들에게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상담 직무의 전문성을 쌓을 뿐만 아니라, 단계적 경력 개발을 통해 10년내 상담사 출신 임원까지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