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성 딸 "마약 혐의 있으면 처벌해달라" 자청
상태바
김무성 딸 "마약 혐의 있으면 처벌해달라" 자청
  • 오피니언뉴스
  • 승인 2015.09.24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편과 함께 투약" 의혹 확산되자 검찰에 진정서 내고 DNA 검사 요청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의 딸이 마약을 상습 투약해 재판을 받았던 남편 이모(38)씨와 자신이 같이 마약을 투약했다는 세간의 의혹을 밝히겠다며 DNA 검사를 자청했다.

24일 정치권에 따르면 김 대표의 차녀 현경(32)씨는 최근 서울동부지검에 "나를 조사해서 마약 혐의가 있다면 처벌해 달라"는 취지의 진정서를 냈다.

현경씨는 이와 함께 자신을 조사해 마약 투약 혐의가 없을 경우 의혹을 무분별하게 확산시킨 이들에 대해서 법적인 조치를 취해달라고 요청했다.

김 대표 측은 검찰 수사와는 별도로 현경씨가 마약을 투약한 사실이 없음을 밝히기 위해 다른 기관에서 관련 검사를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가 지난 23일 오전 국회 당대표 회의실에서 열린 최고중진연석회의에서 착석하고 있다. /연합뉴스

 

김 대표의 사위 이씨가 결혼 전 마약을 상습 투약해 처벌을 받았다는 사실이 처음 알려진 지난 10일 이후 각종 보도와 증권가 정보지 등을 통해 의혹이 확산되면서 현경씨도 마약을 투약했을 가능성이 있다는 의혹이 함께 퍼졌다.

검찰은 이씨를 지난해 12월 마약류를 15차례 투약·복용한 혐의 등으로 기소, 징역 3년을 구형했으며 법원은 지난 2월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을 선고해 봐주기 논란이 일었다.

검찰은 사건을 종결하지 않고 이씨 수사과정에서 압수한 주사기 10여 개를 토대로 함께 마약을 투약한 공범에 대해 수사하고 있으나 현재까지는 뚜렷한 혐의점을 찾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 /연합뉴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