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CEO배 자선볼링대회 개최
상태바
한화투자증권, CEO배 자선볼링대회 개최
  • 김솔이 기자
  • 승인 2019.04.22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희백 한화투자증권 대표이사가 자선볼링대회 참가 임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한화투자증권
권희백 한화투자증권 대표이사가 자선볼링대회 참가 임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한화투자증권

[오피니언뉴스=김솔이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지난 18일 서울 중구 한 볼링장에서 ‘2019년 최고경영자(CEO)배 전사 자선 볼링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320여 명이 참석해 사무실을 벗어나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사내 볼링동우회와 함께 진행한 이번 볼링대회는 각 부서 대표 4명이 한 팀을 이루어 참가하는 방식으로 40여개의 팀이 경기를 펼쳤다. 각 팀의 동료들은 자신의 팀을 위해 열띤 응원전을 벌이기도 했다. 

올해 CEO배 전사 자선 볼링대회는 지난 대회와 같이 스트라이크 1개당 3만원씩 기부금을 적립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모인 약 1000만원의 기부금은 추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한종석 한화투자증권 경영지원본부장 상무는 “스트라이크 1회당 기부금이 적립되는 특별한 의미가 있는 자선 볼링대회를 통해 ‘함께 멀리’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시간이라 더욱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