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제로 칼로리 '밀키스 제로' 출시
상태바
롯데칠성음료, 제로 칼로리 '밀키스 제로' 출시
  • 김솔아 기자
  • 승인 2023.02.1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키스 제로 250mL 캔. 사진=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제로 250mL 캔. 사진=롯데칠성음료

[오피니언뉴스=김솔아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유성탄산음료 밀키스의 신제품 ‘밀키스 제로’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989년 출시된 밀키스는 국내 유성탄산음료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로 러시아, 미국, 대만 등 해외 시장에도 연간 1000만캔 이상 수출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과 제로 칼로리 음료 선호도 증가에 맞춰 밀키스 제로를 출시하고, MZ세대를 포함한 젊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밀키스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밀키스 제로는 밀키스 고유의 우유 풍미와 탄산의 청량감을 느낄 수 있으며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특유의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250mL 캔, 300mL, 500mL 페트병 총 3가지 용량으로 출시된다.

밀키스 제로는 13일 오전 10시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에서 최초 공개되며 무료배송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칠성몰 선발매 이후 2월 말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처가 확대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최근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 트렌드와 제로 칼로리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칼로리 부담을 줄인 밀키스 제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한 제로 칼로리 음료 포트폴리오 확대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