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기술협력-글로벌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
상태바
펄어비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기술협력-글로벌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
  • 최인철 기자
  • 승인 2023.01.19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서비스 및 애저 기반 협업
고광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엔터프라이즈 커머셜 사업부문장(왼쪽 두번째)과 김경만 펄어비스 최고사업책임자(왼쪽 세번째)가 공동 마케팅, 글로벌 사업 확장에 나서기로 합의했다.
고광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엔터프라이즈 커머셜 사업부문장(왼쪽 두번째)과 김경만 펄어비스 최고사업책임자(왼쪽 세번째)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펄어비스

[오피니언뉴스=최인철 기자]펄어비스가 기술 협력 및 글로벌 공동 마케팅을 위해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서비스 및 플랫폼 애저(Azure)를 기반으로 데이터 분석, 머신 러닝(ML), 인공지능(AI), 개인 정보 보호를 비롯한 보안 솔루션을 통해 협업하며 공동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사업 확장을 추진할 계획이다.  

애저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퍼블릭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이자 플랫폼으로 게임 제작사가 글로벌 규모로 게임을 개발, 실행 및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김경만 펄어비스 최고사업책임자(CBO)는 "개인 정보 보호, 데이터 분석, 인공지능을 강화하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와 긴밀히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고광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엔터프라이즈 커머셜 사업부문장은 "한국 게임 산업의 발전과 글로벌화를 위해 적극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