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프리미엄 종합영양제 '오쏘몰 이뮨' 설 선물세트 출시
상태바
동아제약, 프리미엄 종합영양제 '오쏘몰 이뮨' 설 선물세트 출시
  • 김솔아 기자
  • 승인 2023.01.10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 프리미엄 종합영양제 ‘오쏘몰 이뮨’ 설 선물세트. 사진제공=동아제약
동아제약 프리미엄 종합영양제 ‘오쏘몰 이뮨’ 설 선물세트. 사진제공=동아제약

[오피니언뉴스=김솔아 기자] 동아제약은 프리미엄 종합영양제 오쏘몰 이뮨이 설날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오쏘몰 이뮨 선물세트는 견고한 질감의 하드케이스와 메시지 카드, 전용 쇼핑백으로 구성됐으며 메시지 카드에는 새해 인사말이 담겨있다. 제품은 30일분, 60일분(30일분X2입) 총 2종이다. 오쏘몰 이뮨 전용 선물 상자와 쇼핑백은 별도 구매도 가능하다.

설 선물세트는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 몰인 '디몰(:Dmall)'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채널별로 다양한 설 프로모션이 마련됐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오쏘몰 이뮨은 섭취해 보신 분들의 추천 또는 선물로 접하게 되는 분들이 많으신 만큼 특별하고 건강한 선물을 찾는 분에게 안성맞춤"이라며 "이번 계묘년 설 에는 오쏘몰 이뮨이 준비한 선물세트를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의 차별화된 가치와 건강을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쏘몰 이뮨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이중 복합 제형으로 담아 다량의 미량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지난 2020년부터 동아제약이 공식 수입하고 있으며 다양한 아티스트 및 브랜드와의 협업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