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웅진 프라임 학원’ 프랜차이즈 사업 개시
상태바
웅진씽크빅, ‘웅진 프라임 학원’ 프랜차이즈 사업 개시
  • 최인철 기자
  • 승인 2022.11.07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등 영수 전문 1대1 맞춤 멘토링 등으로 학습 효과 높여
‘웅진 프라임 학원’ 프랜차이즈 개시 기념으로 ‘전국 중등 순회 입시 설명회’를 실시한다. 오대교수능연구소의 오대교 대표가 초중고 시기별 학습 전략 및 명문대 입학생들의 학습 준비 비법을 12월까지 전국 주요도시에서 소개한다.11월 신규 개설된 ‘웅진 프라임 학원’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1월 18일까지 홈페이지 응원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하고,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웅진 프라임 학원’ 프랜차이즈 개시 기념으로 ‘전국 중등 순회 입시 설명회’를 실시한다. 오대교수능연구소가 초중고 시기별 학습 전략 및 명문대 입학생들의 학습 준비 비법을 12월까지 전국 주요도시에서 소개한다.

[오피니언뉴스=최인철 기자]웅진씽크빅이 ‘웅진 프라임 학원’ 프랜차이즈 사업을 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웅진 프라임 학원’은 웅진씽크빅의 42년 교육노하우를 담은 중등 영어·수학 전문 학원으로, 현재 전국 60여 개 직영점이 있다. AI 중학 플랫폼 ‘웅진스마트올중학’을 통해 개인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시하며 전담 교사의 ‘1대1 멘토링’, 정확한 학습 수준 확인을 위한 ‘정기 평가’, 상위권 학습자를 위한 ‘대치동 강의’ 등 전문적인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웅진씽크빅은 ‘웅진 프라임 학원’ 프랜차이즈의 원활한 운영을 돕고자 체계적인 학원 운영 시스템을 도입하고 학습 관리 전용 애플리케이션으로 학원 강사, 학생, 학부모가 직접 소통하며 실시간 학습 피드백을 공유하도록 지원한다.

11월 17일부터 12월 27일까지 신규 프랜차이즈 가맹자를 위한 사업설명회를 서울 목동에서부터 제주까지 전국에 걸쳐 9회 진행하고 가맹 희망자에게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