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무안 양파 농가 돕는 '상생 양파빵' 출시
상태바
SPC그룹, 무안 양파 농가 돕는 '상생 양파빵' 출시
  • 김솔아 기자
  • 승인 2022.04.06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파리바게뜨 강남서초점에서 열린 무안 양파 농가 돕기 'ESG 행복상생' 행사에서 황재복 SPC그룹 대표이사(가운데)와 권준학 농협은행장(왼쪽), 서삼석 국회의원(오른쪽)이 '무안양파빵'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SPC그룹
6일 파리바게뜨 강남서초점에서 열린 무안 양파 농가 돕기 'ESG 행복상생' 행사에서 황재복 SPC 대표이사(가운데)와 권준학 농협은행장(왼쪽), 서삼석 국회의원(오른쪽)이 '무안양파빵'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SPC그룹

[오피니언뉴스=김솔아 기자] SPC그룹이 농협중앙회와 함께 어려움을 겪는 무안 양파 농가 돕기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소비 감소로 양파 가격이 평년 대비 70% 폭락한데다 햇양파 수확까지 다가오면서 무안 양파 농가의 상황이 절박하다는 소식에 SPC그룹이 나선 것이다.

SPC그룹은 파리바게뜨에 '무안양파빵’ 6종을 출시해 양파 소비를 활성화한다는 계획이다. 양파빵은 전국 농협은행을통해 어려운 이웃과 코로나19 방역 활동 봉사자들에게 기부된다.

황재복 SPC 대표이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농협과 함께 어려움을 겪는 무안 양파 농가에 힘을 보태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농가 상생을 확대하는 ESG 경영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