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홈' 신제품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비스포크 홈' 신제품 출시
  • 유태영 기자
  • 승인 2022.02.17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라인인 '인피니트(Infinite)' 제품 공개
비스포크 가전 판매 국가 50여개국으로 확대
이재승 삼성전자 사장(생활가전사업부장)이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비스포크 인피니트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이재승 삼성전자 사장(생활가전사업부장)이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비스포크 인피니트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오피니언뉴스=유태영 기자] 삼성전자는 '비스포크(BESPOKE)' 출시 4년차를 맞아 '비욘드 비스포크(Beyond BESPOKE)'를 주제로 진행한 미디어데이 행사에서 '비스포크 홈' 신제품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비욘드 비스포크는 기존 비스포크 가전을 한 단계 뛰어 넘어 소비자 경험을 확장하고 풍요롭게 하겠다는 비전을 담고 있다.

이재승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장은 이날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인 '제페토'를 기반으로 진행된 행사에서 "공간과 시간, 경험의 한계를 극복해 소비자가 누릴 수 있는 가치를 계속 확장해 나갈 것"이라면서 "소비자들한테 사랑받아 온 비스포크의 끊임 없는 진화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지난 2019년 국내 최초로 도어 패널을 교체할 수 있는 '비스포크 냉장고'를 출시했다. 지난해에는 주방 뿐만 아니라 거실에서 세탁실에서 사용 가능한 비스포크 홈을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이날 행사에서 AI(인공지능) 기반으로 집 안의 모든 가전 제품을 연결해 나에게 맞춰 주는 통합 가전 솔루션인 '스마트싱스 홈 라이프'를 공개했다. 이 서비스는 기존의 스마트싱스 기반 서비스들을 통합·발전시킨 것이다. 프리미엄 라인인 '인피니트(Infinite)' 제품들도 새로 출시했다.

인피니트 라인엔 냉장·냉동·김치·와인 기능을 전문적으로 구현하는 1도어 냉장고와 대용량 4도어 냉장고가 있다. 오븐·인덕션·스마트 후드·식기세척기도 포함된다. 

비스포크 냉장고 인피니트 라인은 알루미늄·세라믹·스테인리스 등 천연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전면 도어 패널은 교체 가능하며, 색상은 ▲타임리스 그레이지 ▲타임리스 차콜 ▲세라 블랙 ▲세라 화이트 ▲럭스 메탈 등 이다.

삼성전자는 인피니트 라인 외에도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비스포크 그랑데 AI 세탁기·건조기 ▲무선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봇 AI' 등 신제품도 소개했다.

삼성전자가 이날 선보인 비스포크 홈 제품은 총 24종으로, 연말까지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또 올해 비스포크 가전이 판매되는 국가를 50여개국으로 확대한다. 기존 냉장고 중심에서 전 제품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삼성 비스포크 홈 2022.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 비스포크 홈 2022. 사진제공=삼성전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