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멜팅치즈' 활용한 베이커리 7종 선봬
상태바
파리바게뜨, '멜팅치즈' 활용한 베이커리 7종 선봬
  • 김리현 기자
  • 승인 2021.10.26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치즈페어' 오픈…역대 베스트 메뉴도
파리바게뜨가 '2021 치즈페어'를 진행, 치즈를 활용한 7종 베이커리를 선보인다. 사진제공=SPC그룹

[오피니언뉴스=김리현 기자] 파리바게뜨는 치즈를 즐기는 다양한 방법들을 제시하는 '2021 치즈페어'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는 '찐한 치즈에 녹아 들다'라는 의미를 담은 '멜팅 치즈(Melting Cheese)'를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체다, 에멘탈, 고다, 까망베르 등 각각의 개성이 뚜렷한 치즈들을 활용해 다채로운 맛과 풍미를 담은 베이커리 7종을 선보였다.

소시지나 로제 소스 등 치즈와 좋은 조합을 이루는 재료들을 적절히 활용해 치즈 고유의 매력을 더욱 살린 것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주요 제품은 ▲빵에 체다, 에멘탈, 고다, 까망베르 등 네 가지 치즈를 담아낸 ‘콰트로치즈 몰빵’ ▲치즈볼 속에 모짜렐라 치즈를 넣은 ‘겉바속쫀 모짜치즈볼’ ▲빵 속에 까망베르 치즈를 콕콕 박은 ‘까망있어보자, 치즈야 빵이야?’ ▲소시지와 치즈, 로제 소스가 조화로운 내용물을 치즈빵 속에 채워 넣은 ‘치즈에 빠진 로제’ ▲치즈스틱에 크림치즈와 퐁듀치즈크림을 담은 ‘고소한 크림치즈스틱’ 등이다.

역대 치즈 페어에서 인기를 끌었던 베스트 메뉴들도 다시 선보인다. ▲부채 모양 고르곤졸라 치즈에 꿀을 더한 ‘달콤한 고르곤졸라’ ▲짭조름한 소시지를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로 감싼 ‘돌돌말린 모짜렐라 치즈 소시지’ 등이다.

이번 제품들은 샐러드나 스프 등 다른 델리 제품과 함께 든든한 한 끼 대용식 또는 간단한 맥주 안주 등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치즈 페어는 매년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파리바게뜨의 대표 이벤트로 자리잡았다”며, “앞으로도 치즈와 베이커리의 조화로운 맛을 담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