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오징어 게임 ‘초록색 체육복’ 한정판 출시
상태바
무신사, 오징어 게임 ‘초록색 체육복’ 한정판 출시
  • 최인철 기자
  • 승인 2021.10.13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리즈 참가자 수에 맞춰 456세트 한정 제작 
무신사가 세계적 인기를 누리고 있는 넷플릭스 시리지 '오징어 게임'의 상징인 초록색 체육복을 국내 최초 공식 컬래버레이션으로 출시한다.
무신사가 세계적 인기를 누리고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상징인 초록색 체육복을 국내 최초 공식 컬래버레이션으로 출시한다.

[오피니언뉴스=최인철 기자]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국내 최초로 공식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무신사는 18일부터 오징어 게임 작품 속 참가자들이 입은 초록색 체육복을 래플 이벤트로 한정 판매한다. 오징어 게임은 연일 신기록을 세우며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넷플릭스 한국 시리즈다. 

무신사와 넷플릭스는 10월 하순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오징어 게임의 팬들을 위해 초록색 체육복의 공식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 할로윈데이 한정 수량은 원작 속 게임 참가자 수에 맞춰 총 456세트로 제작했다. 

무신사와 오징어 게임 컬래버레이션 초록색 체육복은 작품 속 디자인과 동일하게 상·하의와 레글런 티셔츠의 3종이 1세트로 구성됐다. 작품 속 주요 캐릭터의 번호인 456, 218, 001, 067 번 등 총 4가지 버전으로 제작되며 랜덤으로 발송된다.

래플 이벤트는 18일 오전 11시에 시작한다. 무신사 스토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22일 오전 11시까지 5일간 응모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