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아시안뱅커' 선정 PB·신탁상품 등 2개부문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KB국민은행, '아시안뱅커' 선정 PB·신탁상품 등 2개부문 최우수상 수상
  • 김솔이 기자
  • 승인 2019.10.16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피니언뉴스=김솔이 기자] KB국민은행이 글로벌 금융전문지 ‘아시안뱅커’의 ‘엑셀런스 인 리테일  파이낸셜 서비스 어워즈 2019((The Excellence in Retail Financial Services Awards)에서 ‘대한민국 최우수 PB 은행’과 ‘대한민국 최우수 신탁연금상품’ 등 2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이번 수상으로 PB부문에선 2년연속, 신탁연금상품 부문에서 3년연속 상을 받게됐다.  

이 상은 개인금융부문에서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시장을 선도하는 아시아 각 국 은행에 수여한다.

서울 여의도 더케이(The-K)타워에서 16일 열린 아시안뱅커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 부문 시상식에서 김영길(오른쪽)KB국민은행 WM그룹 대표가 분핑 푸(BoonPing Foo)아시안뱅커 편집국장으로 부터 상패를 받으며 활짝 웃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서울 여의도 더케이(The-K)타워에서 16일 열린 아시안뱅커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 부문 시상식에서 김영길(오른쪽)KB국민은행 WM그룹 대표가 분핑 푸(BoonPing Foo)아시안뱅커 편집국장으로 부터 상패를 받으며 활짝 웃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국민은행 PB 부문은 프라이빗 뱅킹 브랜드인 ‘GOLD&WISE (골드앤와이즈)’를 내세워 ‘지혜로운 자산관리’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전국 21개 PB센터를 운영 중이다. PB센터 외에 49개 WM복합점포에서 은행과 증권의 협업으로 고객의 투자성향과 수요에 맞는 종합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신탁본부는 고령화·저성장 시대에 맞는 ‘ELT 주가연계신탁’ 상품 공급을 통해 고객의 자산증식 수요를 충족시키며 국내 금전신탁 부문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다.

아시안뱅커 관계자는 “ELT 주가연계신탁으로 탁월한 성과를 일궈내고 고객 수요를 고려한 차별화한 상품을 제시하는 등 모든 항목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여 한국 최고 PB은행 및 신탁연금상품으로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