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큐온저축은행, 능률협회주관 '고객만족도' 저축은행부문 1위 수상
상태바
애큐온저축은행, 능률협회주관 '고객만족도' 저축은행부문 1위 수상
  • 김솔이 기자
  • 승인 2019.10.15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애큐온저축은행.
사진=애큐온저축은행.

[오피니언뉴스=김솔이기자]애큐온저축은행은 15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19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조사에서 저축은행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KCS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지난 1992년 국내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측정하기 위해 만든 지표다. KCSI 지수는 전반적 만족도(30%), 요소 만족도(50%), 고객 충성도(20%) 비율로 평가한다. 올해 조사는 본인 명의로 월 3회 이상 저축은행을 이용한 18세 이상 65세 미만 금융소비자 대상으로 진행됐다.

애큐온저축은행은 영업점 직원들의 전문성과 고객만족센터(콜센터) 시스템 고도화, 업계 최초의 전자서식 도입 및 금융소비자보호팀 신설 등의 활동을 높게 평가 받았다.

한편 애큐온저축은행은 KMAC가 주관한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도 2년연속 1위에 올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