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신한 쏠비즈'에서 '뉴 쏠비즈'로 재출시
신용평가 신청·정책지원금 추천 등 제공
신용평가 신청·정책지원금 추천 등 제공
[오피니언뉴스=박준호 기자] 신한은행이 기업 고객용 앱의 편의성을 높여 재출시 했다.
신한은행은 기존 '신한 쏠 비즈(SOL-Biz)'를 '뉴 쏠비즈(New SOL-Biz)'로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뉴 쏠비즈는 ▲기존 앱 대비 최대 3배 빠른 속도 ▲고객이 사용하기 편한 UX(사용자경험) ▲쉽고 빠른 회원가입 ▲사업자별 맞춤형 홈화면 서비스 ▲특화서비스인 대표자모드 신설 등이 특징이다.
대화형 상품가입, 신용평가 신청, 개인사업자 오픈뱅킹, 정책지원금 추천, 자금보고서 구독 등 사업자 전용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뉴 쏠비즈에 반영된 새로운 서비스와 개선사항들을 위해 개인사업자, 법인의 업무 담당자 등 고객 500여명의 의견을 청취했다고 밝혔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뉴 쏠비즈는 기업금융의 기본에 충실한 앱"이라며 "사업자 고객들이 더 쉽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의견을 듣고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사업자 고객들의 필수 금융앱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한은행은 뉴 쏠비즈 출시 기념으로 오는 2월 29일까지 신규 가입이벤트를 진행한다. 쏠비즈 회원이 아닌 개인사업자와 법인사업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뉴 쏠비즈 신규 가입 고객 선착순 3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을 제공한다.
박준호 기자jules@opinion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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