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금융 임직원 릴레이 헌혈 캠페인...소아암 환자에게 헌혈증 500매·기부금 3억 전달
상태바
IBK금융 임직원 릴레이 헌혈 캠페인...소아암 환자에게 헌혈증 500매·기부금 3억 전달
  • 박준호 기자
  • 승인 2023.11.22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아암 환우에게 조금이나마 힘 되길"
IBK금융그룹이 헌혈 캠페인·헌혈증 기부·소아암 치료비 후원에 나섰다. 사진 제공=IBK기업은행

[오피니언뉴스=박준호 기자] IBK금융그룹이 헌혈 캠페인을 열고 헌혈증 기부와 소아암 치료비 후원에 나섰다.

IBK기업은행은 IBK금융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임직원 사랑의 릴레이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혈액 수급난 해소와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 10월부터 전 그룹 차원에서 한 달간 진행됐다.

IBK금융 임직원은 백혈병 소아암 환우를 위해 헌혈증 500매 기부와 3억원 규모의 치료비 후원에도 나섰다.

치료비 후원 기부금은 IBK금융이 출연한 기부금 1억5000만원과 캠페인 기간 동안 모인 온라인 고객 참여 기부금 1억5000만원을 더한 재원이다. 기부금 3억원과 헌혈증 500매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될 예정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으로 임직원들의 나눔 실천이 소아암 환우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