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첫 독자 카드 '카드의 정석' 3종 출시
상태바
우리카드 첫 독자 카드 '카드의 정석' 3종 출시
  • 박대웅 기자
  • 승인 2023.07.25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카드는 독자적 가맹점 운영 개시와 동시에 '카드의 정석'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우리카드

[오피니언뉴스=박대웅 기자] 우리카드는 독자적인 가맹점 운영 개시와 동시에 'EVERY 1(에브리원)'과 'EVERY MILE SKYPASS(에브리 마일 스카이패스)', 'EVERY CHECK(에브리체크)' 등 '카드의정석' 3종을 출시했다.

25일 우리카드에 따르면 'EVERY 1(에브리원)'은 전가맹점 1% 기본 할인에, 카드이용금액 50만원당 5000원 추가할인을 제공하며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2%의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외겸용 1만2000원이다.

'EVERY MILE SKYPASS(에브리 마일 스카이패스)'는 3만원대 연회비로 1000원당 대한항공 1마일을 무제한 적립한다. 또한 동반인까지 공항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해외이용에 부과되던 국제브랜드(ISA) 수수료 1.0%에 해외이용수수료 0.3% 모두 면제된다.

'EVERY CHECK(에브리체크)'는 이나피스퀘어와의 콜라보를 통한 색다른 카드 디자인을 기본으로 제한 없이 국내외 전가맹점 0.2% 무제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매월 실적에 따라 추가로 최대 3000원까지 더 적립 가능하며, 연 4회 공연·놀이공원·영화 등에서 1만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독자 가맹점 출범은 고객에게 상품과 마케팅에 있어 기존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향후 '카드의 정석'은 우리카드를 대표하는 대중 브랜드로, NU(뉴)는 MZ 고객에 특화된 생동감 있는 브랜드로 자리 잡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