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을 '오프라인'으로 연결하다
상태바
온라인 게임을 '오프라인'으로 연결하다
  • 최인철 기자
  • 승인 2023.06.16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페스타' 7월1일 개최
배틀그라운드, 오프라인 랜파티 참가자 모집
검은사막 게임 속 세상을 현실에서 만날 수 있는 대규모 축제가 열린다.
검은사막 게임 속 세상을 현실에서 만날 수 있는 대규모 축제가 열린다.

[오피니언뉴스=최인철 기자] 온라인 게임을 오프라인으로 연결하는 행사가 열린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게임 속 모험을 현실에서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축제 '검은사막 페스타'를 7월 1일 개최한다.

검은사막 페스타'는 매년 여름 시즌에 열린 이용자 간담회 '하이델 연회'를 확장해 모험가들과 함께 검은사막을 현실에서도 만날 수 있게 마련한 체험형 행사이다.  

'검은사막 페스타'는 경기도 수원 광교신도시에 위치한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검은사막 주요 지역들 중 ▲세렌디아 ▲칼페온 ▲발렌시아 ▲발레노스 ▲아침의 나라 각 지역 특색에 맞춘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모험가들은 발레노스 지역의 '농작물을 옮겨라', '도전! 동(V) 검은별', 아침의 나라 지역의 '손각시! 서방님을 찾아라' 등 체험형 이벤트에 참여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 페스타' 티켓은 6월 16일 20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300명의 모험가에게 선착순 판매하며 티켓 판매 수익금 전액은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한 '좋은집 보육원' 선물 구매에 사용될 예정이다. .
크래프톤도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랜파티 ‘2023 PUBG Tour’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PUBG Tour는 연간으로 진행되는 배틀그라운드 PC방 오프라인 랜파티로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7월1일 서울 양천구 소재 대형 PC방에서 열리는 행사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대전, 대구 등 전국 각지에서 진행된다. 크래프톤과 아프리카TV가 주관하며 벤큐, 터틀비치-로캣이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

전국의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들을 직접 만나는 행사다. 이벤트 매치, 웰컴 굿즈, 룰렛 이벤트, 럭키 드로우 등을 통해 게이밍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 배틀그라운드 굿즈, 지코인(G-Coin)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PUBG Tour 서울 행사 참가자 모집은 6월25일까지 진행된다. 스팀 배틀그라운드 계정을 보유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배틀그라운드 공식 카페에서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