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피그인더가든 '누들샐러드' 출시…브랜드 캠페인 및 팝업스토어 진행
상태바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누들샐러드' 출시…브랜드 캠페인 및 팝업스토어 진행
  • 김솔아 기자
  • 승인 2023.05.15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그인더가든 신제품 2종. 사진=SPC삼립

[오피니언뉴스=김솔아 기자] SPC삼립의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신제품 '누들샐러드'를 선보이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은 칼로리가 낮은 면이 포함되어 있어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건강 콘셉트의 누들샐러드 제품이다. 

제품은 부드러운 닭가슴살, 고구마, 모짜렐라 치즈, 크랜베리와 실곤약면에 갈릭페퍼 드레싱을 넣은 '갈릭치킨 누들샐러드'와 바질 닭가슴살, 올리브, 두부면에 콜라겐이 함유된 오리엔탈 드레싱을 담은 '바질치킨 누들샐러드' 총 2종으로 구성됐다. 권장소비자가격 4500원으로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 _보마켓 서울숲점_에 오픈한 PIG 팝업스토어
보마켓 서울숲점에 오픈한 피그인더가든 팝업스토어. 사진=SPC삼립

또 SPC삼립은 피그인더가든의 브랜드 가치인 'Greener, Better, Together'를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균형있는 삶을 위해 노력하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담은 브랜드 영상을 공개한다. 이와 함께 내달 1일까지 생활밀착형 편집숍 '보마켓'과 협업해 보마켓 서울숲점에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해당 팝업스토어에서는 피그인더가든의 캐릭터 '피기(Piggy)'와 함께하는 서울숲 피크닉 콘셉트로 풀어낸 팝업디자인과 피그인더가든의 다양한 제품, 브랜드 굿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피그인더가든 인스타그램 팔로우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팔로우 고객 대상으로 '밸런스 쉐이크핏'과 브랜드 스티커를 1만명에게 선착순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피그인더가든 제품과 함께 보냉백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피그인더가든 탄단지 샐러드를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보마켓 네트백을 증정한다.

SPC삼립 브랜딩 담당자는 "신제품 누들샐러드는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추구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편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한 제품"이라며 "앞으로 피그인더가든이 추구하는 건강한 식습관에 맞춘 브랜딩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그인더가든은 최근 3년간 연평균 15%의 성장률을 보이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건강한 식습관이라는 브랜드 가치 하에 기능성 드레싱을 첨가한 '미니 샐러드', 탄단지(탄수화물·단백질·지방) 균형을 맞춘 '탄단지 볼샐러드', 따뜻하게 데워 먹는 샐러드 '탄단지 밀박스', 야채와 곡물을 갈아 넣은 파우치 타입의 '밸런스 쉐이크핏'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