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엔제리너스와 콜라보 '설레임' 출시…"크라프트지 포장재 개발"
상태바
롯데제과, 엔제리너스와 콜라보 '설레임' 출시…"크라프트지 포장재 개발"
  • 김솔아 기자
  • 승인 2022.09.05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레임 x 엔제리너스 스위트 카페라떼. 사진제공=롯데제과

[오피니언뉴스=김솔아 기자] 롯데제과는 아이스크림 ‘설레임’과 국내 커피브랜드 '엔제리너스'의 콜라보 상품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설레임 x 엔제리너스 스위트 카페라떼’는 콜롬비아산 아라비카 원두로 만든 카페라떼와 연유를 넣어 커피 본연의 맛에 달콤함을 더한 제품으로 한정 수량만 판매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롯데제과 공식 온라인몰 ‘롯데 스위트몰’과 수도권의 일반 슈퍼 및 아이스크림 전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향후 전국으로 판매 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롯데중앙연구소, 롯데알미늄과 협업해 개발한 포장재를 사용했다. 크라프트지를 활용한 새로운 포장재는 플라스틱 사용량을 약 23%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존 설레임을 먹을 때 소비자들이 느끼던 '손시림'을 줄였다. 또 부드러운 촉감을 구현했으며 원두커피의 느낌을 나타내기 위해 포장재 겉면에 부드러운 갈색 바탕의 색상을 사용했다. 

한편 롯데제과는 올해 설레임 출시 20주년을 맞아 리뉴얼을 진행했다. ‘설레임 밀크쉐이크’의 우유 함량을 10% 늘리고, 뚜껑의 크기를 키우는 등 그립감을 좋게 만들었다는 설명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향후에도 설레임의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국내 1위 파우치 아이스크림으로서의 명성을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