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페이먼츠, 전자상거래 사업자 대상으로 무료 웹 세미나 개최
상태바
토스페이먼츠, 전자상거래 사업자 대상으로 무료 웹 세미나 개최
  • 박준호 기자
  • 승인 2024.02.29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커머스 성장 위한 인사이트 공유
이승건 토스 대표, 참가자들과 질의응답 예정
‘토스 대표가 말하는 새로운 이커머스 성장 공식' 포스터. 사진 제공=토스페이먼츠

[오피니언뉴스=박준호 기자] 토스의 전자지급결제대행(PG) 계열사 ‘토스페이먼츠’가 전자상거래(이커머스) 사업자를 대상으로 무료 웹 세미나를 연다.

토스페이먼츠는 다음달 19일 ‘토스 대표가 말하는 새로운 이커머스 성장 공식’을 주제로 웨비나를 연다고 29일 발표했다. 웨비나는 이승건 토스 대표가 연사로 나서 약 1시간 동안 이커머스 거래액 성장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참가자들의 질문에 답변하는 순서로 진행된다.

이 자리에서 이승건 대표는 ▲이커머스 사업자를 위한 토스·토스페이먼츠 연계 파이낸싱 서비스 ▲1500만 이상의 월간활성사용자(MAU)를 보유한 토스 앱 기반 광고·마케팅 서비스 ▲결제 전환율 향상과 수수료 절감을 꾀할 수 있는 ‘퀵계좌이체’ 서비스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사업자 누구나 다음달 18일까지 토스페이먼츠 공식 블로그에서 신청·등록할 수 있으며. 참가자에게 별도 제공되는 링크에서 행사 당일 오후 3시에 웨비나 접속이 가능하다.

토스페이먼츠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경쟁이 치열해지는 이커머스 시장에서 거래액 성장 기회와 비용 절감 방안을 찾고 있는 사업자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사업자의 비즈니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자리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