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우리미래 서울러너’ 모집...고1 100명 선정
상태바
우리금융 ‘우리미래 서울러너’ 모집...고1 100명 선정
  • 박준호 기자
  • 승인 2024.02.27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런' 참가학생 대상...교육 캠프·학습비 지원
다음달 22일까지 접수...중3 성적표 제출 필요
우리금융미래재단 '우리미래 서울러너' 참여자 모집 포스터. 사진 제공=우리금융그룹

[오피니언뉴스=박준호 기자] 우리금융 우리금융미래재단이 27일 ‘우리미래 서울러너’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대상자는 현재 서울시 서울런(온라인 강의·멘토링 플랫폼)에 가입한 고등학교 1학년 학생으로 학습수준 개선에 대한 명확한 목표 의식과 의지가 있는 학생이다.

우리미래 서울러너 프로그램에 선정된 학생들에게는 약 1년간 서울런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강의와 멘토링에 더해 ▲여름방학 진로캠프와 ▲겨울방학 집중학습캠프 ▲학기중 학습비용(반기별 100만원 이내)이 지원된다.

진로캠프에서는 국내 우수대학과 연계해 인문사회·창의과학·진로적성 분야 교육과 체험이 2주간 제공된다. 집중학습캠프로는 겨울방학 한달 숙식과 학습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 부족한 영역에 강의가 제공된다.

학습비용은 우리카드와 협력으로 서점 등 학습과 관련된 지정 가맹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체크카드 포인트 형태로 제공한다. 학습 외 목적 사용 없이 실질적인 학습용품 구입에 사용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학생들은 우리금융미래재단과 서울런, 아이들과미래재단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해 다음달 22일까지 지원 가능하며 중학교 3학년 2학기 성적표 제출이 필요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