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국민은행, 최고 금리 8% 적금 출시...자동차보험 가입시 우대
상태바
KB손보·국민은행, 최고 금리 8% 적금 출시...자동차보험 가입시 우대
  • 박준호 기자
  • 승인 2024.01.29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스타뱅킹에서 가입...기본 2.5% 우대 5.5%
KB차차차 적금 홍보 포스터. 사진 제공=KB손해보험

[오피니언뉴스=박준호 기자] KB손해보험과 KB국민은행이 최고 금리 연 8%의 적금상품을 내놨다.

KB손보는 29일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에게 연 3%의 우대금리를 적용해 최고 연 8%(세전)까지 이율을 적용 받을 수 있는 ‘KB차차차 적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KB차차차 적금은 KB손해보험과 KB국민은행이 협업해 선보인 제휴 상품으로 KB스타뱅킹 앱에서 가입할 수 있는 12개월 만기 자유적금이다. 1인당 1계좌를 개설할 수 있으며 월 5만~10만원을 자유롭게 저축할 수 있다. 기본이율은 연 2.5%다.

우대금리는 ▲국민은행 입출금 계좌로 30만원 이상의 KB손해보험 초회납 자동차보험료를 납부하면 연 3% ▲은행·계열사 상품서비스 마케팅 동의 시 연 1% ▲적금 만기 전월에 보유한 KB스타클럽 별 개수가 가입 전월 대비 증가 시 연 1% ▲KB손해보험 앱을 KB국민인증서로 3회 이상 로그인 시(월 1회만 인정) 연 0.5%를 적용한다. 4가지 항목 충족 시 최고 5.5%가 제공된다.

연 3%의 우대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는 자동차보험 가입 우대이율은 KB손해보험의 개인용·업무용 자동차보험(개인소유 한정) 상품에 가입하고 KB국민은행 입출금 계좌에서 30만 원 이상의 초회납 보험료를 전액 계좌이체로 납입한 경우 적용 받을 수 있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KB손해보험과 KB국민은행이 손잡고 KB금융 계열사 시너지 제휴 상품인 ‘KB차차차 적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수요를 반영해 다양한 복합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