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서천 특화시장 상인들에 특별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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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서천 특화시장 상인들에 특별지원
  • 박준호 기자
  • 승인 2024.01.25 1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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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료 납입·대출 상환 유예 등...가족 피해 지원도
재해피해확인서 등 지참해 신청...내달 23일까지
서울 여의도의 한화생명 63빌딩. 사진 제공=한화생명
서울 여의도의 한화생명 63빌딩. 사진 제공=한화생명

[오피니언뉴스=박준호 기자] 한화생명이 서천 특화시장 화재피해 고객들에게 특별지원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서천 특화시장 화재로 피해를 입은 한화생명 보험가입 고객은 신청일로부터 6개월간 보험료 납입과 보험계약대출 이자 상환을 유예 받을 수 있다.

융자대출 이용 고객은 6개월간 대출 원금과 이자 상환 유예가 가능하다. 배우자와 직계 존비속이 피해를 입었을 경우에도 지원받을 수 있다.

사고보험금 접수도 가능하다. 입원·통원 치료를 받은 경우 사고일로부터 6개월간 청구금액과 무관하게 모바일, 홈페이지, 팩스, 스마트플래너 등 비대면 채널로 사고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다.

보험료 납입과 보험계약대출 이자 상환 유예를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한화생명 고객센터와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지점을 방문해 특별지원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융자대출 이용 고객은 한화생명 융자센터에서 접수를 받는다. 

접수시에는 재해피해확인서(지자체 발급 가능)와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피해자가 배우자나 직계 존비속인 경우 가족관계확인서류도 필요하다. 신청기간은 다음달 23일까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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