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미니막스 설맞이 윷놀이 세트 증정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동아제약, 미니막스 설맞이 윷놀이 세트 증정 프로모션 진행
  • 김솔아 기자
  • 승인 2024.01.22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 미니막스 설맞이 윷놀이 세트 증정 프로모션 진행. 사진제공=동아제약
동아제약 미니막스 설맞이 윷놀이 세트 증정 프로모션 진행. 사진제공=동아제약

[오피니언뉴스=김솔아 기자] 동아제약의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미니막스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이해 윷놀이 세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매 시즌 새로운 굿즈를 선보이는 미니막스는 이번 새해를 맞이해 한국의 전통 보드게임인 윷놀이를 브랜드 고유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선보였다.

미니막스 윷놀이 세트는 아이들도 윷을 쉽게 손에 쥘 수 있도록 아담한 사이즈로 제작됐으며 박달나무 원목을 매끄럽게 가공해 촉감까지 신경썼다. 윷놀이 판은 부드럽고 도톰한 원단을 사용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2월 4일까지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인 디몰(:Dmall)에서 미니막스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제공된다. 또 네이버 설 선물대첩 기간동안 동아제약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도 미니막스 2개 이상 구매 시 윷놀이 세트를 받아볼 수 있다. 네이버 설 선물대첩은 오는 2월 6일까지 진행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설을 맞아 온 가족이 실내에서 모여 앉아 즐길 수 있는 윷놀이를 준비했다”며 “미니막스와 함께 건강도 챙기고 아이에게 전통놀이의 즐거움을 알려주는 웃음꽃 활짝 핀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니막스는 1984년부터 전개하고 있는 독창적인 설계원칙 MMX Solution TM 기반의 정량 영양을 제공하는 아이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또 동아제약 어린이 건강연구센터의 연구개발이 뒷받침되어 영양, 제형, 맛에 대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재활용 재생펄프를 사용해 FSC인증을 받은 종이로 제품 패키지를 제작해 환경에 미치는 부담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