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스포티파이 글로벌 비디오 팟캐스트 첫 게스트
상태바
뉴진스, 스포티파이 글로벌 비디오 팟캐스트 첫 게스트
  • 최인철 기자
  • 승인 2023.10.13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힛츠 더 스팟' 출연, 글로벌 인기 대변
스포티파이 공식 비디오 팟캐스트 첫 에피소드에 ‘뉴진스’가 참가했다.
스포티파이 공식 비디오 팟캐스트 첫 에피소드에 ‘뉴진스’가 참가했다.

[오피니언뉴스=최인철 기자]세계 최대 오디오·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Spotify)’가 새로운 글로벌 비디오 팟캐스트 시리즈 ‘힛츠 더 스팟(Hits the Spot)’에 첫 게스트로 한국의 뉴진스(NewJeans)를 조명했다고 13일 밝혔다. 

‘힛츠 더 스팟’은 매주 크리에이터 및 트렌드세터가 게스트로 참여해 호스트 ‘리아 팔미에리(Lea Palmieri)’와 함께 문화 트렌드에 대한 소식을 전하고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누는 스포티파이의 글로벌 비디오 팟캐스트 프로그램이다.

'힛츠 더 스팟'의 첫 번째 에피소드는 8월 시카고에서 열린 롤라팔루자 페스티벌에서 미국 데뷔 공연을 앞둔 뉴진스와의 백스테이지 인터뷰를 담았다.

뉴진스는 “버니즈(Bunnies)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며 전 세계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뉴진스가 출연한 힛츠 더 스팟 에피소드는 스포티파이 플랫폼과 스포티파이 글로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며 영어 음성 및 자막으로 제공된다.

스포티파이는 지난 7월 ‘K-Pop ON! 비디오 팟캐스트’를 통해 뉴진스를 조명했다.

K-Pop ON! 비디오 팟캐스트는 특정 아티스트를 응원하는 K팝 팬 뿐만 아니라 K팝을 즐겨듣는 일반 리스너도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며 방탄소년단(BTS) 정국, NCT DREAM, 있지(ITZY), 라이즈(RIIZE) 등이 출연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