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올 뉴 CR-V 하이브리드’ 출시
상태바
혼다코리아, ‘올 뉴 CR-V 하이브리드’ 출시
  • 최인철 기자
  • 승인 2023.09.21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세대 에어백 시스템 등 안전 성능 강화
혼다 올 뉴 CR-V 하이브리드는 2모터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강력해진 주행성능과 환경성능을 갖췄다.
혼다 올 뉴 CR-V 하이브리드는 2모터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강력해진 주행성능과 환경성능을 갖췄다. 사진제공=혼다

[오피니언뉴스=최인철 기자]혼다코리아가 ‘올 뉴 CR-V하이브리드(All-New CR-V Hybrid)’를 21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 뉴 CR-V 하이브리드는 신형 2모터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강력한 주행 성능, 환경 성능, 사용자 중심의 공간과 편의성, 강화된 안전성능 등을 갖췄다.

4WD 투어링(Touring) 트림으로 가격은 5590만원(VAT 포함)이다. 컬러는 화이트, 그레이, 블랙 및 하이브리드 전용 컬러인 어반 그레이(Urban Grey Pearl)와 블루(Canyon River Blue) 등 5가지로 판매된다.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혼다 온라인 플랫폼에서는 365일 24시간 시승 신청, 견적 산출, 계약, 결제까지 한 번에 이용 가능하다.

파워트레인에는 차세대 2모터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탑재됐다. 엔진은 최고출력 147마력, 최대 토크 18.6kg∙m로 친환경 엔진을 구현했다.

주행 상황에 따라 4가지 드라이브 모드(Normal, ECON, Snow, Sport)를 선택할 수 있고 브레이크를 사용하지 않고 원 페달 조작으로 편안한 주행이 가능하다.

트렁크 기본 적재 공간은 1113L로 골프 캐디백의 경우 4개, 25인치 여행용 캐리어는 4개, 대형 유모차도 들어갈 정도로 넉넉하다. 2열 시트를 접으면 2166L까지 확장돼 캠핑, 차박, 짐이 많은 대가족 여행에도 무리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