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GS·CU·이마트24, 문화예술과 접점 넓히는 이유는
상태바
[영상] GS·CU·이마트24, 문화예술과 접점 넓히는 이유는
  • 오피니언뉴스TV
  • 승인 2023.09.11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피니언뉴스TV]편의점업계가 문화 산업과 관련된 제품을 선보이며 상품 차별화에 나서고 있다. 기존 편의점 제품 범주를 뛰어넘은 이색 상품을 통해 희소성 높은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발길을 붙잡는다는 전략이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는 국내 대표 힙합 레이블 AOMG와 함께 기획한 스파클링 와인 ‘AOMG 스파클링(모스카토), 750ml’를 오는 18일 단독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총 6000병 한정수량으로 제품과 함께 LP 코스터가 동봉되어 있다.

신제품은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 2종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우선 이번 협업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LP 음반과 와인의 컬래버레이션 세트를 출시한다. 사이먼 도미닉, 로꼬 등 AOMG 소속 대표 뮤지션들이 참여한 특별 단체곡을 LP 버전으로 선보여 소장 가치를 더했다는 설명이다.

출처 : 오피니언뉴스(http://www.opinion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