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해외투자 기업 대상 '글로벌 외환 세미나' 개최
상태바
우리은행, 해외투자 기업 대상 '글로벌 외환 세미나' 개최
  • 유혜리 기자
  • 승인 2023.09.08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고객 대상 해외직접투자, 수출입 및 FX 전망 세미나 실시
센터 통해 외환 자본거래 특화 서비스 지속 제공할 것
서울 강남구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주요 외환거래 고객들 대상으로 개최된 글로벌 외환 세미나. 사진 제공=우리은행
서울 강남구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주요 외환거래 고객들 대상으로 개최된 우리은행 글로벌 외환 세미나. 사진 제공=우리은행

[오피니언뉴스=유혜리 기자] 우리은행은 지난 7일 서울 강남구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주요 외환거래 고객들 대상으로 글로벌 외환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외환업무 전문가와 FX 이코노미스트가 글로벌 금융환경과 환율 전망에 대해 안내하고 외환 주요 상품을 소개하는 등 수출입 및 해외투자를 하는 외환거래 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마련됐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외환 상품 및 시장 전망에 대한 강연 외에도 업체별 1:1 맞춤형 컨설팅도 진행해 참석자들의 좋은 호응을 얻었다.

세미나에 참석한 업체 직원은 "외환을 거래하는 업체로서 항상 환율 전망 등에 대한 정보가 부족했는데 전문가의 강의를 직접 들을 수 있어 매우 유익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최근 기업들의 해외투자 등 글로벌 경제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어 글로벌 투자 관련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고자 이번 세미나를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외환 자본거래 서비스 특화 채널인 '글로벌 투자 WON센터'를 통해 외국인직접투자 및 해외직접투자 등 글로벌 투자 분야 전반에 대한 맞춤형 투자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