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세상 쉬운 갓빵 집빵 ‘레디비’로 홈베이커리 시장 확대 나서
상태바
SPC삼립, 세상 쉬운 갓빵 집빵 ‘레디비’로 홈베이커리 시장 확대 나서
  • 김솔아 기자
  • 승인 2023.08.29 15:21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삼립이 ‘레디비’로 홈베이커리 시장 확대에 나선다. 사진제공=SPC삼립

[오피니언뉴스=김솔아 기자] 주식으로 빵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홈베이커리 관련 제품에 대한 수요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집집마다 에어프라이어가 보급되면서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고, 고물가에 '집밥족'이 늘면서 빵에 대한 소비도 자연스럽게 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베이커리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SPC그룹의 종합식품기업 SPC삼립은 홈베이커리 브랜드 ‘레디비’를 새롭게 선보이며 시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

‘레디비’는 집에서 갓 구운 빵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베이크(빵 반죽을 80~90% 정도만 구운 뒤 급속 냉동한 것) 제품과 냉장·냉동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오븐 또는 에어프라이어로 5분 정도 조리하면 갓 구운 빵을 집에서 맛볼 수 있다. 베이커리 전문점 수준의 빵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SPC삼립은 레디비 제품 총 10종을 판매 중이다. 먼저 프랑스산 밀가루를 사용해 쫄깃한 식감을 살리고 호두와 아몬드를 넣어 고소한 맛을 극대화 한 ‘호두통밀깜빠뉴’, 10가지 곡물이 들어가 있는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10가지 곡물빵’, 호밀이 함유돼 있어 고소하며 패밀리 레스토랑의 식전빵이 생각나게 하는 ‘브라운브레드’, 진한 버터향에 16겹의 페이스트리 결로 바삭한 식감을 살린 ‘프렌치크루아상’ 등 파베이크 4종이 있다. 

냉동 제품으로는 ‘베이글(대파치즈, 할라피뇨)’, ‘프렌치토스트’, ‘정통와플(플레인, 미니)’, ‘갈릭크로와상’ 등 총 6종이다. 레디비 제품은 전국 할인점, 온라인(쿠팡), 편의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제품별로 판매처는 상이하다.

오는 9월에는 베이글(플레인, 어니언, 블루베리), 호떡(씨앗, 녹차), 미니츄러스 제품이 새롭게 출시될 예정이다.

SNS상에서는 "80%만 구워낸 파베이크 제품을 한 번 구워서 먹으면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어서 좋다", "5분 만에 갓 구운 빵의 식감을 느낄 수 있어 편리하다", "간단한 아침 식사 대용, 아이들 간식으로 제격이다" 등 소비자들의 긍정적 평가도 이어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SPC삼립 브랜딩 담당자는 “홈베이커리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레디비 브랜드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 같다”며 “향후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홈베이커리 시장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SPC삼립은 ‘레디비’ 브랜드 론칭에 맞춰 배우 이장우를 모델로 한 ‘세상쉬운 갓빵 집빵 레디비’ 광고를 공개했다. 해당 광고 영상은 250만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장우는 광고에서 CM송을 직접 불러 관심을 끌었다. 중독성있는 멜로디에 이장우의 가창력이 더해져 소비자들이 제품 콘셉트를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광고 영상은 SPC삼립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ㅇㅇ 2023-09-04 03:46:52
멍멍이와 꿀꿀이의 콜라보

Gr 2023-08-31 08:19:34
안돼! 돌아가! 용서는 없어!

2023-08-30 17:13:02
노동자의 피로만든빵 잘들사먹네 ㅋ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