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모두투어,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LG유플러스 –모두투어, 업무협약 체결
  • 최인철 기자
  • 승인 2023.08.09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신 매장에서 여행 상담
LG유플러스 이재원 MX혁신그룹장(왼쪽)과 모두투어 염경수 영업본부장이 오프라인 플랫폼 매장 및 샵인샵 제휴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LG유플러스 이재원 MX혁신그룹장(왼쪽)과 모두투어 염경수 영업본부장이 오프라인 플랫폼 매장 및 샵인샵 제휴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오피니언뉴스=최인철 기자]LG유플러스는 ‘모두투어’와 자사 오프라인 매장에 모두투어가 ‘샵인샵’ 형태로 입점하는 ‘오프라인 플랫폼 매장 및 샵인샵 제휴’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양사는 9월 LG유플러스 ‘장항동 라페스타점(일산동구직영점)’ 내에 모두투어 콜라보 매장을 열 계획이다. 모두투어는 샵인샵 매장에 필요한 여행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며 여행 관련 U+전용 이벤트를 기획하는 등 고객 유치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모두투어가 샵인샵 형태로 LG유플러스 매장에 입점할 경우 고객은 휴대폰 개통, 요금 납부 등은 물론 여행 패키지 상품 관련 상담과 함께 해외여행에 필요한 로밍 등 통신 서비스 상담도 한 번에 받을 수 있된다.

온라인 검색이 익숙치 않은 고객이 여행 관련 정보가 필요하면 언제든 방문해서 상담을 받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양사는 샵인샵 매장을 전국으로 확대하고, U+로밍 상품이 결합된 여행 패키지 상품을 개발하는 등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자사 멤버스 앱인 ‘U+멤버스’ 내에 여행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U+모바일 고객이 더욱 저렴하게 모두투어의 여행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할 방침이다.LG유플러스 이재원 MX혁신그룹장은 ”전국 2000여개 유플러스 오프라인 매장이 기존의 통신상품 판매를 넘어 다양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며 “고객의 일상에 즐거운 변화를 주는 유플러스 매장으로 변화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