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하이뮨 액티브 커피' 신제품 출시
상태바
일동후디스, '하이뮨 액티브 커피' 신제품 출시
  • 권대경 기자
  • 승인 2023.06.12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가 새롭게 출시한 '하이뮨 액티브' 커피맛 제품. 사진제공=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새롭게 출시한 '하이뮨 액티브' 커피맛 제품. 사진=일동후디스

[오피니언뉴스=권대경 기자] 일동후디스가 한 팩으로 단백질 보충을 돕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하이뮨 액티브)'의 신제품으로 '하이뮨 액티브 커피'를 출시했다.

12일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브라질과 콜롬비아 원두의 풍부하고 깊은 커피 맛을 갖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오리지널(밀크 맛), 초코에 이은 세번째 맛이다. 현재는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앞으로 편의점 등 오프라인까지 판매망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 액티브'는 운동 전후 단백질 보충, 근력 및 근육 강화나 식이조절을 위하여 간편하게 고단백 섭취를 원하는 이들을 위한 음료 제품"이라며 "출시 이후 많은 소비자들께 사랑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는 "더욱 다양해진 맛으로 취향에 따라 골라 선택해, 맛있고 강력하게 액티브한 라이프를 완성하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지난해 출시된 '하이뮨 액티브'는 한 팩에 20g의 단백질이 함유된 고단백 음료로 운동 전후, 근육 및 근력 강화 등을 위한 단백질 보충 제품이다.

근육 형성에 도움이 되는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 등 BCAA를 다량 함유한 뉴질랜드 'MPC(농축우유단백)'에 소화흡수가 잘되는 산양유단백과 L-카르니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군을 포함 비타민 미네랄 16종 등을 배합해 균형 영양까지 챙겼다.

ㅇ
일동후디스가 새롭게 출시한 '하이뮨 액티브' 커피맛 제품. 사진=일동후디스

또 락토오스(유당) 4g 미만의 저지방 저당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멸균팩을 사용해 실온 보관이 가능하고 외부의 공기∙미생물∙빛 등을 차단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