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스퀘어, 신한베트남은행과 상업용 부동산 정보 제공 업무협약
상태바
알스퀘어, 신한베트남은행과 상업용 부동산 정보 제공 업무협약
  • 유태영 기자
  • 승인 2022.04.06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베트남은행 고객사에 상업 부동산 토탈 솔루션 제공
이용균 알스퀘어 대표(오른쪽)와 강규원 신한베트남은행 법인장(왼쪽)이 지난 5일(현지시각) 베트남 호치민에서 '상호 공동발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사진제공=알스퀘어
이용균 알스퀘어 대표(오른쪽)와 강규원 신한베트남은행 법인장이 지난 5일(현지시각) 베트남 호치민에서 '상호 공동발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사진제공=알스퀘어

[오피니언뉴스=유태영 기자] 상업용 부동산 데이터 기업 알스퀘어는 지난 5일 신한베트남은행과 '베트남 상업용 부동산 정보 제공을 통한 상호 공동발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알스퀘어는 이번 협약으로 신한베트남은행 고객사에 중개와 자산, 인테리어, 임직원 사택관리, 현장 실사 지원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해 베트남 법인을 설립한 알스퀘어는 설립 1년여만에 전체 계약의 40%가량을 글로벌 계약사와 맺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신한은행은 알스퀘어가 보유한 베트남 상업 부동산 데이터를 고객에게 제공하며,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도 향상을 기대한다. 

이용균 알스퀘어 대표는 "신한은행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양질의 데이터와 서비스를 지원할 것"이라면서 "양사 협업으로 베트남 현지에 진출하는 국내 기업에게 효율적인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