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 QR지점, 버스·택시로 확대
상태바
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 QR지점, 버스·택시로 확대
  • 권상희 기자
  • 승인 2021.06.07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중교통 이용 높고 주행거리 낮은 운전자 대상으로 퍼마일자동차보험 알리기 나서
퍼마일자동차보험 QR지점으로 상품 가입 시 3만원 상품권 제공

[오피니언뉴스=권상희 기자] 캐롯손해보험이 대중교통 이용객을 대상으로 탄 만큼만 결제하는 퍼마일자동차보험 알리기에 적극 나선다고 7일 밝혔다.

퍼마일자동차보험은 주행거리 측정을 통해 매월 탄 만큼만 결제하는 자동차보험으로 연 1만5000Km미만 주행거리의 운전자에게 있어 개인에 따라 최대 30%의 보험료 절감이 가능하다. 

따라서 주중에는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주말에만 자차를 이용하거나 세컨드 차량을 이용하는 경우, 또는 자녀픽업이나 마트 이용이 주목적인 연간 주행거리가 낮은 차량소유주가 주요 타겟 층으로 구분된다.

올 해 6월부터 시도되는 대중교통을 통한 광고캠페인은 버스, 택시와 같은 대중교통 매개체를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가 퍼마일자동차보험을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버스의 경우 창문 부착용 QR코드가 500여대의 수도권 운행 버스차량에 부착됐다.

택시는 1500여대의 법인·개인택시 조수석 뒷면에 설치된 미디어 패널을 통해 퍼마일자동차보험의 주요 상품 메시지와 가입 시 3만원 상품권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QR코드를 제공한다. 

캐롯은 유동인구가 많은 대중교통시설을 통한 QR지점 운영은 물론, 전국 3300여개 SK텔레콤 지점에 QR가입 포스터를 부착하는 등 이용자가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퍼마일자동차보험을 확인하고 가입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캐롯 관계자는 "퍼마일자동차보험은 올해 1월 가입자 10만 명을 넘어선 데 이어 4개월여만인 지난 5월, 가입자 20만 명을 돌파했다"며 "버스와 택시 QR지점과 같이 이용자가 퍼마일자동차보험 간편가입 채널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