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제주도 전용 전기차 웹사이트 개설
상태바
현대차, 제주도 전용 전기차 웹사이트 개설
  • 최인철 기자
  • 승인 2021.05.26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정 제주 전기차 운영 인프라 확대
현대차는 제주 전기차 웹사이트를 열어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찾아가는 충전 서비스 등 특화 서비스를 연계하고  내년까지 초급속 충전소 4개소를 설치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제주 전용 전기차 웹사이트를 열어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찾아가는 충전 서비스 등 특화 서비스를 연계하고 내년까지 초급속 충전소 4개소를 설치할 예정이다. 사진제공=현대차

[오피니언뉴스=최인철 기자]현대자동차는 제주도 지역에서 전기자동차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웹사이트 ‘탐라는 전기차’를 개설했다고 26일 밝혔다.

‘탐라는 전기차’는 ▲전기차 소개 ▲슬기로운 전기차 여행 ▲충전 및 문제 대처법 ▲제주 전기차 충전소 찾기 ▲제주 전기차 뉴스 등의 콘텐츠로 구성됐다. ‘탐라는 전기차’ 사이트를 통해 전기차 충전소 위치와 충전 가능 상태 등을 조회하고 애플리케이션 ‘마이 현대(my Hyundai)’와 연계해 긴급한 충전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찾아가는 충전 서비스’도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탐라는 전기차’를 통해 전기차를 청정 제주에서 친환경 모빌리티 시대를 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자동차는 제주 지역에 전기차 충전 인프라 보급 확대를 위해 2022년까지 그룹사 초급속 충전소(E-pit) 4개 곳을 열고, 찾아가는 충전 서비스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