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에 아이들과 함께 힐튼호텔 스위트룸에서
상태바
'가정의 달'에 아이들과 함께 힐튼호텔 스위트룸에서
  • 문주용 기자
  • 승인 2021.05.04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비타월드-힐튼호텔, 5월 맞아 키즈 프로모션 진행
스위트룸과 키즈 모바일 룸 꾸며...아이들 포함 가족들 패키지
'호텔 현대 바이 라한 울산'과도 '포레스트 캠프' 패키지 진행

[오피니언뉴스=문주용 기자] '가정의 달'에 장난감으로 둘러싸인 프리미엄 호텔 스위트룸에서 아이들과 함께 휴식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 

고감도 문화예술 및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주)나비타월드(대표 최미향)가 국내 유명 호텔들과 손을 잡고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키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비타월드가 지난해 4월부터 힐튼호텔과 함께 운영하는 ‘맘 앤 키즈’ 패키지가 대표적이다. 이 키즈 프로모션은 힐튼호텔 객실 내 4개의 스위트 룸과 12개의 키즈 모바일룸으로 꾸며진다.

스위트룸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하바 침대를 포함해 30가지가 넘는 하바, 브루더, 시쿠, 멜리사앤더그 , 슐라이히 장난감들로 구성되어 있다. 별도의 키즈 침대가 있어 가족끼리의 공간 분할로 아이들과 함께 온 부모님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 일반 디럭스룸(기본룸) 숙박시에 키즈 모바일 룸이 제공된다. 

예약하면 키즈룸 옵션을 선택할 수 있고, 공간의 효율성을 위해 하바 텐트 및 이동이 쉬운 장난감등이 비치되어 있다. 여행 시 아이들의 장난감을 따로 챙겨 오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이 장점이다. 

국내 최초로 호텔에 만들어진 보드게임 룸 ‘하바 보드게임 룸’도 눈길을 끄는 공간이다. 

'보드게임 룸'은 호텔 1층에 위치하고 있어 ‘맘앤 키즈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유아/아동 뿐 아니라 성인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하바 보드게임 30여 종류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1층 로비 ‘베이커리 앤 커피숍’에서는 ‘하바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아이들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매력적인 공간으로 꾸며져 있으며, 특별이벤트 가격으로 필요한 장난감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이같은 시설을 갖추고 나바트월드와 힐튼호텔은 오는 5월 30일까지 가정의 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조식 및 뷔페 공간 ’카페 395‘ 앞에 슐라이히 유니콘과 시쿠 디오라마를 전시하면서 카페 이용 고객에게 슐라이히 유니콘을 10%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SNS와 연계하여 카페 주말 이용권 2매를 증정하는 ’시쿠 100주년 기념 포토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나비타월드는 '호텔 현대 바이 라한 울산'과 함께 ‘포레스트 캠핑’ 패키지도 선보인다.

이 콜라보 상품은 마법의 숲 플레이 텐트와 아기자기한 키친 놀이도구로 꾸며진 키즈 스위트 1박과 조식뷔페 3인 무료이용, 실내수영장 3인 무료이용, HIPP 유아용 어메니티 3종 증정, 팜호퍼스 유아용 점핑바운서 대여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나비타월드 영업팀 담당자는 “지난 1년간 코로나19로 가족과 함께 있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육아에 대한 고민이 많았던 부모님들께 보다 특별하고 유익한 시간을 선사하고 싶었다”며 예약매진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오랜 집콕 생활로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어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해외여행은 엄두를 낼 수 없어 국내 여행 수요가 높아지는 추세에 따라 코로나에 지친 가족들이 안전한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기회로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라면 참고해 볼만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