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그룹, 2023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참여 기업 모집
상태바
신한금융그룹, 2023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참여 기업 모집
  • 유태영 기자
  • 승인 2023.01.27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 스퀘어브릿지' 90개사, '신한 퓨처스랩' 20개사 모집
맞춤형 컨설팅, 전용펀드 투자, 무상 사무공간 제공 등 혜택

[오피니언뉴스=유태영 기자] 신한금융그룹은 27일부터 한 달간 그룹의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인 '신한 스퀘어브릿지'와 '신한 퓨처스랩'에서 함께 성장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신한 스퀘어브릿지'는 지역 문제 해결 및 사회적 가치 제고를 목적으로 혁신 스타트업의 K-유니콘 육성 및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전국 주요 도시에 조성됐다.

'신한 퓨처스랩'은 핀테크·디지털 분야의 스타트업 육성을 위해 은행, 카드, 증권, 라이프 등 신한금융 그룹사와의 협업 기회 및 투자 유치 연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신한 스퀘어브릿지'는 서울, 인천, 대구, 대전 등 4개 지역에서 딥테크·바이오헬스·ESG 분야의 혁신 기술을 보유한 창업 7년 미만 스타트업 총 90개사를 선발한다.

선발된 기업에게는 ▲맞춤형 컨설팅 ▲전용펀드 투자 ▲무상 사무공간 등의 혜택과 함께 ▲인큐베이션·액셀러레이팅·오픈이노베이션·글로벌 등 사업 고도화 및 투자 유치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신한 퓨처스랩'은 핀테크·디지털마케팅·헬스&메디컬테크·AI 분야의 다양한 혁신 기술을 보유한 법인, 개인사업자, 예비창업자 등 총 20개사를 모집해 맞춤형 지원을 해 나갈 예정이다.

'신한 스퀘어브릿지'와 '신한 퓨처스랩'은 내달 21일까지 신한 스퀘어브릿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