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미니막스,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증정 프로모션
상태바
동아제약 미니막스,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증정 프로모션
  • 김솔아 기자
  • 승인 2022.12.08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 미니막스가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동아제약
동아제약 미니막스가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동아제약

[오피니언뉴스=김솔아 기자] 동아제약의 아이 전문 건강기능식품인 미니막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한정 수량을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프로모션 참여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는 오너먼트는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미니백 형태로 제작됐다. 미니백 안에 촛불 전구를 넣으면 집 안을 은은하게 밝힐 수 있으며, 영양제 '미니막스 정글'을 소분해 친구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포장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 디몰에서 진행되며 오는 13일부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부모님과 아이들이 함께 꾸밀 수 있는 미니막스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준비했다”며 “미니막스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맞이 프로모션을 통해 따스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38주년을 맞이한 미니막스는 동아제약 어린이 건강연구센터의 R&D를 바탕으로 설계된 대한민국 대표 어린이 영양 브랜드다. 영양 설계, 입맛, 정서, 습관 등 아이 중심의 광범위한 연구를 제품에 담아냈다. 대표 상품으로는 미니막스 정글 멀티비타민미네랄이 있으며, 칼슘비타민D, 프로바이오틱스아연, 프로폴리스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