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내년 1월 분양
상태바
DL이앤씨,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내년 1월 분양
  • 유태영 기자
  • 승인 2022.11.28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99㎡ 706가구, 전용 115㎡ 94가구
분양가 상한제 적용…2024년 11월 입주예정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조감도. 자료제공=DL이앤씨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조감도. 자료제공=DL이앤씨

[오피니언뉴스=유태영 기자] DL이앤씨는 내년 1월 경기도 화성시 신동 동탄2택지개발지구 A56블록에서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2층, 13개동 총 800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로 ▲99㎡ 706가구 ▲115㎡ 94가구로 구성된다.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가 들어서는 신주거문화타운은 동탄2신도시에 조성되는 특별 계획구역 7곳 중 마지막 남은 주거지구다. 한국적 자연경관과 어우러진 미래형 전원주거단지로 조성될 계획이다. 단지는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 혁신 설계가 적용된다. 더불어 스카이라운지, 패밀리 시네마, 키즈체육관 등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동탄2신도시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노선, 인덕원~동탄선, 트램 등 교통망 신설 호재가 예상되는 지역이다.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는 효제봉 자락에 위치해 있다. 신리천과 신리제2저수지, 왕배산3호공원 등도 가깝다. 신주거문화타운 내 초·중·고교 부지도 계획돼 있어 도보로 통학 가능하다. 

단지와 인접한 동탄신리천로를 통해 남동탄의 호수공원, 상업시설, 학원가 등도 이용할 수 있다. SRT가 정차하는 동탄역을 통해 수서역까지 15분대에 이동할 수 있으며, 향후 GTX-A노선이 개통되면 서울 강남지역까지 소요시간은 더 단축될 전망이다.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는 중저밀도 설계와 200% 미만의 용적률과 20% 미만의 낮은 건폐율 적용으로 동간 간격을 넓혔다. 가구당 주차 대수도 1.78대에 달한다. 

단지 조경엔 프리미엄 설계가 적용된다. 단지 중앙에 계절감을 즐길 수 있는 정원과 바닥 분수대 등으로 구성된 '드포엠 파크(dePOEM Park)'와 숲 속 산책로 '미스티 포레(MISTY FORET)'가 도입된다.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도입된다. 단지 외부에는 미세먼지 상태를 알리는 웨더 스테이션이 설치되며, 미스트 분사 시설물과 미세먼지 저감 식재를 배치했다. 세대 내부는 '안티바이러스 공기 청정형 환기 시스템'이 적용돼 실내 미세먼지 및 이산화탄소 농도에 따라 자동으로 환기와 공기 청정 시스템이 가동된다. 

대규모 택지개발지구에 조성되는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다.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는 만 19세 이상, 청약통장 가입기간 12개월 이상, 지역별·면적별 예치기준금액을 충족하면 유주택자도 세대주·세대원 상관없이 1순위 청약 가능하다. 공급 물량 전체가 전용면적 85㎡를 초과해 100% 추첨제를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저가점자 및 1주택자도 당첨 가능하다. 

DL이앤씨 관계자는 "e편한세상의 차별화된 상품성과 특화 설계를 적용해 신주거문화타운의 새로운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내년 1월 개관할 예정이다. 입주는 2024년 11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