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웅진북클럽’ ‘1주일 체험 + 실물도서 2권’ 제공
상태바
웅진씽크빅, ‘웅진북클럽’ ‘1주일 체험 + 실물도서 2권’ 제공
  • 최인철 기자
  • 승인 2022.08.04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서와 스마트패드 결합한 ‘웅진북클럽’ 출시 8주년 이벤트
웅진씽크빅은 웅진북클럽 8주년 이벤트에 참여하면 일주일 무료 체험과 도서 2권을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웅진씽크빅은 웅진북클럽 8주년 이벤트에 참여하면 일주일 무료 체험과 도서 2권을 무료제공한다고 밝혔다.

[오피니언뉴스=최인철 기자]웅진씽크빅은 ‘웅진북클럽’ 8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웅진북클럽’은 국내외 200여개 출판사의 어린이 도서를 포함한 2만여개의 학습 콘텐츠를 보유한 스마트 독서 브랜드로 2014년 8월 스마트패드와 독서를 결합한 최초 모델로 국내에 출시돼 올해 8주년을 맞았다.

웅진씽크빅에서는 8월30일까지 8주년 기념이벤트 ‘웅진북클럽 북파티’를 열고 참가자 전원에게 혜택을 부여한다.

‘웅진북클럽’ 전국 434개의 웅진북클럽 지역국에 마련된 전단지 내 QR코드 또는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웅진북클럽’의 모든 콘텐츠를 일주일간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웅진북클럽’에서 랜덤 선별한 실물 도서 2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웅진씽크빅은 초등교과에 수록된 도서를 엄선한 '책가방 필독서2'를 출시했다. 지난 상반기 첫 선을 보인 '책가방 필독서1' 후속 시리즈로 2개 학년씩 묶은 총 3개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웅진씽크빅’ 라운지 앱과 ‘웅진북클럽 북큐레이터’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