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항공 마일리지 전환적립 제휴
상태바
대한항공,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항공 마일리지 전환적립 제휴
  • 최인철 기자
  • 승인 2022.07.22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 9개 럭셔리 쇼핑빌리지 ‘비스터컬렉션’
글로벌 숙박예약 플랫폼 ‘아고다’와 적립 제휴
대한항공이 마일리지 사용 및 적립 제휴처를 확대하고 있다.
대한항공이 마일리지 사용 및 적립 제휴처를 확대하고 있다.

[오피니언뉴스=최인철 기자]대한항공은 네이버파이낸셜과의 제휴를 통해 국내 최초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전환·적립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네이버페이와 스카이패스에 모두 본인인증을 완료한 회원은 네이버페이 이용으로 적립한 포인트 22원을 스카이패스 1마일로 전환할 수 있으며 하루 1회에 한해 최소 10마일(220포인트)부터 월 최대 5000마일(11만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만 전환이 가능하다. 

대한항공은 2021년 2월 네이버와 항공 서비스 분야 디지털 혁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같은해 7월부터 스카이패스 600마일리지를 사용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1개월 이용토록 하는 등 소액 마일리지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바 있다. 

대한항공은 마일리지 적립 제휴처도 지속 늘려가고 있다. ‘비스터컬렉션’이 운영하는 유럽 쇼핑빌리지에서 사용금액 1유로(또는 1파운드)당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1마일 적립이 가능하다. 당일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고 쇼핑빌리지 투어리스트 인포메이션 센터를 방문, 스카이패스 회원번호를 제시하면 된다. 이번 제휴는 런던 비스터 빌리지, 파리 라 발레 빌리지, 밀라노 피덴자 빌리지 등 비스터컬렉션이 운영하는 유럽 9개의 쇼핑빌리지에 모두 적용된다.

세계 200만개 이상의 숙박업체가 등록되어 있는 글로벌 예약 플랫폼 ‘아고다’ 를 통한 숙박 이용시 지불금액 1달러당 스카이패스 1마일 적립도 가능하다. 호텔스닷컴, 부킹닷컴, 트립닷컴에 이어 아고다와의 신규 제휴를 통해 스카이패스 회원들에게 더 많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경유해 아고다 접속 후 예약 및 결제 단계에서 스카이패스 회원번호를 입력하면 손쉽게 이용이 가능하다.

대한항공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외에도 전국 이마트 매장 및 KAL스토어(로고상품) 등에서 소액 마일리지를 활용할 수 있는 방안들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