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의발견, 워터파크 최대 50% 할인
상태바
놀이의발견, 워터파크 최대 50% 할인
  • 최인철 기자
  • 승인 2022.07.14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휴가 특별 기획전 실시
놀이의발견은 저렴하고도 만족도 높은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여름 기획전을 실시한다.
놀이의발견은 저렴하고도 만족도 높은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여름 기획전'을 실시한다.

[오피니언뉴스=최인철 기자]키즈놀이앱 ‘놀이의발견’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8월말까지 전국 워터파크 및 스파 상품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놀이의발견 앱을 통해 지역별 워터파크의 할인율 및 아이와 즐길 수 있는 부대시설 정보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여름 인기 액티비티 상품의 할인권을 제공하는 여름 휴가 특별 기획전도 진행한다. 테마파크, 숙소 등 여름 휴가 맞춤형 상품을 테마별로 분류해 각각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2%의 리워드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행사는 7월 14일부터 31일까지다.   

놀이의발견은 방학맞이 체험학습, 수영장이 있는 카페 등 놀이 목적에 따라 상품을 큐레이션 하여 맞춤형 휴가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두 가족 이상 함께 숙박하기 편리한 숙소나 여름에 가기 좋은 키즈펜션 등 지역별 추천 숙소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놀이의발견은 전국의 다양한 놀거리와 체험, 숙박 등 놀이 관련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서비스하는 종합 키즈 플랫폼이다. 1만여개의 액티비티와 6000여개의 온라인 놀이클래스 등 국내 최대 규모의 키즈 콘텐츠를 확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